퇴사하는 꿈 해몽

 

 

회사를 잘 다니고 있는데 간밤에 퇴사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저만 퇴사하는게 아니라 저희 팀 일부가 같이 퇴사를 했는데요. 각자의 반응이 다양했습니다. 저는 꿈에서 퇴사하면서 후회를 했고 일을 되돌릴려고 했었네요.

 

 

반대로 같이 퇴사하는 직원은 말릴 수가 없었고 엄청 신나 있었습니다. 실제 퇴사를 하면 이런 상황이 펼쳐지겠죠? 퇴사하는 꿈은 현실이 아니지만 아침에 기분이 매우 찝찝했습니다. 내가 업무에서 혹시 실수한게 있어서 이런 꿈을 꾸나라는 생각도 들었네요.

 

 

요즘같이 취업이 쉽지 않은 시대에 퇴사하는 꿈은 기분이 좋을 수 없지만 퇴사하는 꿈해몽은 무조건 나쁘지는 않습니다. 꿈에서 회사는 파트너, 사업을 의미하기도 하고 새로운 도전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또한 자신이 하는일과 관련해서 여러가지 협조, 도움, 방해 등을 의미하기도 하죠. 퇴사하는 꿈해몽은 평소 자신의 생각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자신의 심리적 표출이 되는 꿈 중 하나인데요.

 

 

지금 다니고 있는 회사가 뭔가 마음에 들지 않고 다른쪽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 경우에 흔히 꾸는 꿈입니다. 퇴사하는 꿈을 꾸고 실제로 퇴사하는 사람도 많고 더 좋은 기회로 이직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꼭 퇴사만이 아닌 업무의 확장이나 권한의 확대를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신이 속해 있는 회사, 조직이 발전을 하면서 좀 더 좋은 자리를 옮기는 기회도 생긴다고 합니다.

 

 

퇴사하는 꿈과 달리 입사하는 꿈도 가끔 꾸게 되는데요. 이 꿈 또한 평소 본인의 바람이 표출되는 꿈입니다. 복직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회사에 들어갈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회사에서 짤리는 꿈은 기분은 찝찝하지만 꿈해몽은 그렇지 않습니다. 승진과 관계가 많은 꿈인데요. 학생이라면 상을 받는 꿈이고 직장인들은 승진이 가능한 꿈입니다.

 

 

지금까지 퇴사하는 꿈 해몽을 알아 보았는데요. 꿈해몽은 어디까지나 해석하는 사람에 의해서 달라지기 때문에 재미로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되세요.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