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그만두는 꿈
직장 생활을 하면서 한번 정도는 회사 그만두는 꿈을 꾸게 되는데요. 사실 일이 너무 재밌어서 다니는 사람보다 지금 하는 일을 통해서 생활의 안정과 취미를 즐기기 위해 다니는 경우가 만습니다.
요즘처럼 사회가 어려우면 점점 더 직장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갑자기 직장 그만두는 꿈을 꾸게 되면 기분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평소에 바래왔던 일이더라도 회사 그만두는 꿈이 좋게 느껴지진 않죠.
꿈속에서 회사는 일을 하면서 느끼는 현실의 감정의 투여일 수 있고 상징으로는 권리, 협조와 같은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즉 회사그만두는 꿈은 자신의 일에서 누군가 협조를 하지 않게 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우선 자신의 마음의 표출로서 회사 그만두는 꿈은 평소에 불만이 쌓이고 회사가 마음에 안들어서 다른 곳에 관심을 가지게 될 때 꾸게 됩니다. 꿈까지 꾸었다면 진짜로 회사를 그만둘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물론 회사를 그만두는 것이 무조건 나쁜 것만은 아닙니다.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거나 새로운 출발을 하기 위해서는 회사를 그만 두어야 하겠죠. 너무 회사를 안좋게 그만둔다고 생각하지 말기 바랍니다.
만약 회사 그만두는 꿈이 도움의 단절을 의미하는 경우에는 주변 사람들의 마음을 한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평소에 편하게 하던 말들이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지 않았었는지 생각해보고 가까운 사람일수록 더욱 따뜻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회사 그만두는 꿈 해몽을 해보았습니다. 꿈은 누가 꾸느냐 어떻게 전개가 되느냐에 따라서도 해석이 달라지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