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 꿈

 

 

꿈에서 사람이 죽거나 장례식을 치른다면 아침에 일어나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데요. 하지만 장례식 꿈은 보통은 좋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살아있는 사람의 장례식이라면 그 사람이 장수하는 좋은 꿈이라고 하죠.

 

 

그럼 장례식 꿈 해몽을 본격적으로 해보겠습니다. 다양한 장례식 꿈이 있으니 어떤 꿈이 길몽이 아닌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꿈이란 해석하기 나름이기 때문에 현실에서 그대로 이루어진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재미로 즐겨주세요.

 

 

현실에서 이미 장례식을 치른 사람을 꿈에서 한번 더 장례식을 치르는 꿈은 그 분의 도음으로 현실에서 작은 기쁨이 생기는데요. 유산같은 재산이나 물건을 받을 수도 있고 인맥적인 도움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분주하게 사람들이 움직이는 장례식 꿈을 꾸었다면 파티나 즐거운 모임에 초대가 되거나 새로운 모임을 주최하게 된다고 하네요.

 

 

장례식 꿈 자체는 일반적으로 새로운 시작을 뜻합니다. 부모님 장례식 꿈은 부모님이 장수하는 꿈인데요. 만약 부모님이 병에 시달리고 있었다면 완쾌하는 꿈으로 병에서 건강하게 회복하신다고 하네요.

 

 

꿈에서 내가 상주가 되어서 장례를 치르면 현재 내가 주도 하고 있는 프로젝트나 다른 일에서 좋은 성과를 거둔다고 합니다. 친구 장례식 꿈을 꾸고 엄청 많은 눈물을 흘렸다면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는 의미인데요.

 

 

이때는 얼마나 많이 울었냐로 복의 크기를 측정하곤 합니다. 가깝고 좋은 친구라면 꿈에서 펑펑 울어주는게 좋습니다. 장례식장에 가는 꿈은 옷을 깔끔하게 차려 입었다면 본인에게 좋은 만남의 기회가 온다는 의미입니다.

 

 

연인을 만날 수도 있고 일이나 사업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조력자를 만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장례식에 찾아가 절을 하는 꿈도 있는데요. 이 꿈은 굉장히 좋은꿈으로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 생기는 꿈입니다.

 

 

로또를 사도 좋은 꿈으로 해석을 많이하는데요. 어디까지나 선택은 본인의 몫입니다. 지금까지 장례식 꿈은 모두 길몽으로 해석이 됐는데요. 그렇다면 흉몽으로 해석되는 장례식 꿈도 알아보겠습니다.

 

 

장례식에 가면 상주와 맞절을 하는게 예의인데요. 장례식 꿈에서 이장면을 보면 평소 바라는 소원이 이루어지지 않아서 절망할 수 있습니다. 조위금을 내는 꿈은 사업이 어려워져서 주변 친한 사람들에게 아쉬운 소리를 하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지금가지 장례식 꿈해몽을 살펴보았습니다. 어디까지나 재미로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어제 보다 행복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