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거지 꿈 해몽

 

 

저는 하루에 3번 정도 설거지를 하는데요. 그래도 아직까지 설거지 하는 꿈을 꾸어본적은 없어요. 앞으로 설거지 꿈이 길몽인지 흉몽인지 이야기 하겠지만 저는 설거지 꿈을 꾸지 않은게 아쉽답니다.

 

 

하루에 3번 설거지를 하면 시간도 많이 소모되고 몸도 힘이 들지만 개운한 느낌은 있습니다. 이렇게 설거지를 많이 하면서 느끼는 점이 앞으로 우리나라도 식기세척기가 필수 가구가 될 것 같습니다.

 

 

설거지 꿈은 걱정거리, 고민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설거지 꿈은 설거지를 하면서 고민과 걱정거리를 말끔하게 처리하는 의미인데요. 그동안 자신을 괴롭혔던 일들이 해결됨을 상징합니다.

 

 

또한 고민이 해결되니 설거지 하는 꿈을 꾸고 나면 심신에 안정이 오게 됩니다. 복잡했던 감정들이 정리되고 자신이 한 설거지처럼 어렵던 문제가 깔끔하게 정리되빈다. 다만 너무 깨끗한 설거지 꿈은 나쁜 일로 부터 도피만을 상징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한 양이 너무 많아 고민인 설거지 꿈은 현재 가지고 있는 고민과 걱정들을 어디에서 부터 정리해야 할지 모르는 심리를 대변하기도 하죠. 해결되지 않을 숙제처럼 앞으로도 고민의 시간이 계속 될 수 있습니다.

 

 

식당에서 설거지 하는 꿈은 앞에서 말한 것처럼 문제들이 해결되고 식당이라는 상징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물론 재물이 엄청 큰 물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설거지가 통에 많이 쌓여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건강과 관련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나 건강에 안좋은 신호가 없는지 체크해 보는게 좋다고 하네요. 설거지꿈에서 양이 많을수록 고민이 많은 고민들이 해결됩니다.

 

 

설기지 꿈인데 중간에 설거지를 그만두는 꿈은 자신의 능력부족을 드러내는 상징으로 달성해야 할 목표가 있다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에게 설거지를 시키는 꿈은 자신의 어려움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해결된다는 의미입니다.

 

 

설거지를 하다가 그릇을 깨트린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난관이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지금 하고 있는일을 전반적으로 재검토 해보는게 좋습니다.

 

 

지금까지 설거지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꿈에서도 설거지를 깨끗하게 하면 좋네요. 다만 꿈은 풀이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