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꿈

 

 

친구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분들도 많지만 갈수록 인간관계가 중요하지 않다라는 생각도 드는분들도 있습니다. 친구가 중요하다는 생각에 많은 시간을 함께 보냈지만 사실 그 시간이 아깝게 느껴질때도 있죠. 오늘은 친구 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친구에 대한 느낌처럼 친구 꿈해몽도 다양한 해석이 가능합니다. 친구가 꿈속에서 나온다면 어떻게 해석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친구 꿈해몽 시작하겠습니다. 꿈속에서 친구를 만나는 꿈은 상황별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친구를 만나 너무 즐겁게 웃고 있었다면 현실에서는 반대로 풀이가 되서 안좋은 일들이 생기거나 예상하지 못한 슬픈일이 다가옴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친구를 만나서 화를 내거나 기분이 나쁜 상황이라면 현실에서는 뜻하지 않은 좋은 소식을 듣게 되는 것을 의미하고 인생을 살면서 꼭 필요한 인연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와 함께 밥먹는 꿈은 친구 꿈 중에서 건강을 의미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친구가 일부러 찾아와 나와 함께 밥을 먹는다는 것은 나의 몸이 약해지고 병이 생기게 되는 것을 상징할때도 있습니다.

 

 

친구를 배신하는 꿈은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을 꿈에서 말해주는데요. 빨리 어려운 대인관계에서 탈출하고 싶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음을 말합니다.

 

 

만약 친구 꿈에서 친구와 싸움이 붙게 되면 나의 경쟁 상대를 밀어내고 싶음을 표현하는 것으로 앞으로의 경쟁에서 이기고 싶은 자신의 욕구를 표현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절교했던 친구 꿈은 사이가 나빠진 친구와 연락을 끊는 일은 인생을 살면서 한두번씩 경험을 하지만 친구 꿈에서 더 이상 연락하지 않던 친구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생각지도 못했던 사람에게서 소식이 들려오는 것을 의미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좋은 의미로 해석을 하지만 나쁜 소식이 들려오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만약 절교한 친구가 아니라면 그냥 일반적으로 내 마음속에서 그 친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함께 여행을 가는 친구 꿈은 지금까지 내가 접해보지 않은 새로운 분야에서 일을 하게 되는 것을 상징하고 혼자 하는 일이 아닌 여러 사람과 협력을 하면서 진행해야 하는 일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여행만큼 사람을 기분 설레게 하는 일도 없지만 새로운 분야의 새출발도 여행처럼 마음을 먹으면 일이 잘 진행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물론 사람마다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일에 겁을 먹는 경우도 있는데 주변 사람들이 도움을 잘 주기 때문에 많은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밖에서 나를 부르는 친구 꿈은 사업적으로 필요한 사람을 만나서 일이 잘 해결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분들이 꾸면 정말 좋은 꿈인데요. 사업을 하고 있지 않은 분들이 이 꿈을 꾸면 주변에 관련일을 하는 분께 큰 힘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요즘같은 경기가 어려운 시절에 사업을 유지할 수 있는 것만으로도 감사한 일인데요. 사업이 잘 풀려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면 그만큼 행운도 없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상대방에게 화내는 친구 꿈해몽은 화를 낸다는 의미는 둘의 사이가 멀어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차라리 싸워서 그나마 다행이다라는 해석도 있는데요. 사이가 안좋아질 수 있음을 알았다면 그 친구를 대할때 미리 마음을 좀 더 좋게 먹으면 나쁜일을 예방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친구꿈을 꾸고 나면 기분이 좋을 수가 없고 하루종일 답답한 기분이 들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화내는 꿈을 친구에게 직접 말하는것도 좋지 않다고 해요. 물론 꿈이 부정적이라고 꼭 그런일은 일어나는 건 아니니 재미로 즐겨주세요.

 

 

친구와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는 꿈은 길몽 중에 하나입니다. 먹는 꿈은 좋지 않은 해석이 많은 편인데 이번 꿈은 예외로 좋은 꿈에 속하네요. 친구들과 모여서 음식을 먹는다면 많은 이득이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 이득이 재물인 경우가 많고 약간은 기회적인 의미로 해석되기도 합니다. 함께 여행을 가는 것처럼 말이죠. 물론 좋은 사람들과 여행을 간다는 건 참으로 즐거운 입니다.

 

 

지금까지 친구 꿈 해몽을 알아보았는데요. 꿈에서 보고 싶은 친구를 만나는 건 기분 좋은 일이지만 해석은 꼭 좋은 쪽많은 아니네요. 하지만 친구 꿈해몽은 상황에 따라 얼마든지 달라지기 때문에 가볍게 즐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osted by 친절한문부장
,